리드스팟

BLOG

리드스팟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지난 시간에는, UA-> GA4로 변화하면서 생겨난 “데이터 스트림”, “보고서 맞춤 설정”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어서 이번 시간에는 UA에서 “보기”단계의 필터

GA4 업데이트가 되기 전, 구버전 유니버설 애널리틱스를 사용하던 때에는 계정, 속성, 보기 구조에 대해 익숙하실거라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복습을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환상이 2021년부터 급격히 사라지고 있습니다. 광고 매체로 전달되는 개인정보 및 쿠키 정보 등이 차단되면서  ROI가 급격히 하락하고

엔데믹 시대, 리드마케팅 의 중요성이 커집니다. 예전에는 거리에 상관없이 영업사원이 직접 방문해서 회사소개서와 명함으로 관계를 열고 영업을 진행하던 모습이 일반적이었지만

리드스코어링 (Scoring)으로 체계적인 관리하세요 리드스코어링 은 유입된 리드를 낭비없이 활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운영방법 중 하나입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회사들이 높은

국내에는 B2C, 커머스 관련 마케팅은 정말 다양한 사례와 방법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리드확보를 통한 마케팅 기법에 대해서는 정보를 찾기가 매우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