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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타겟팅이 장착된 키워드광고 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간 키워드광고 는 사랑 받는 채널은 아니었습니다. 모든 회사들이 기본적으로

키워드분석 을 통한 시장 수요예측 분석 ‘쿠키리스’ 시대가 되면서 키워드분석 을 통해서 고객의 의도와 수요를 파악하는 영역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GA4를 설치한 이후, 구글검색엔진에서 검색한 오가닉 키워드를 통해 유입된 사용자를 GA4로 살펴보면, 위와 같이 “(not provided)”라는 값으로 수집됨을 확인할 수

B2B 마케팅을 처음 만나는 마케터를 위한 리드 수집 프로세스 기초 설명 국내에는 B2C 마케팅 관련 교육은 많지만 B2B 마케팅 교육이나

GA4 에서 맞춤측정기준/항목이란, 구글애널리틱스에서 기본적으로 수집되는 데이터 외 해당 비즈니스의 분석을 행할 때 맞춤화 된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UA에서 맞춤측정기준/항목 이해하기

GA4 이벤트 설정을 이해하기 전에 알아두어어야 할 부분이, UA에서 GA4로 변경되면서 UA가 “세션 기반”의 로그데이터 수집 형태였다면 GA4는 “이벤트 기반”의

UA에서 설정한 목표를 GA4 목표 전환 이벤트로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UA에서는 무료버전의 경우 20개의 목표설정을, 구글애널리틱스 4에서는 속성

GA4를 설치하여 기본적인 맞춤보고서를 만들어보기 이전에, 기존에 UA에서 사용하던 지표와 의미가 달라진 GA4 측정항목 을 살펴보겠습니다. 참여율이나, 예측지표등 새롭게 생겨난

리드 생성을 위한 대표적인 도구라 한다면 바로 떠오르는 제품은 겟리스폰스가 떠오를 것입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비슷한 도구들이 많이 나와 있기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