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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키워드 광고,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리드스팟은 다년간의 마케팅 컨설팅을 통하여 많은 기업의 고충을 들었습니다. 소규모 자영업자, 스타트업, 대규모 사업체등

키워드광고 는 가장 기본적이고 강력한 광고채널이지만 지속적인 효율 최적화를 진행하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키워드광고를 대행사에 위임하거나 직접 관리를

최근 GA4가 업데이트 되면서 UA에 존재했던 기능 중 정말 중요했던 기능인 GA4 채널그룹 설정 소식을 알려주었습니다. 채널 그룹 설정 기능은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에서 GA4 와 구글애즈 의 연결을 빼 놓을 수가 없습니다. GA4 에서 유입된 다양한 이벤트 특성에 따라서 잠재고객을

지난 시간에 UA의 전자상거래 데이터 레이어 스크립트 형식이 GA4 전자상거래 추적 방식에서는 어떻게 바뀌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UA와 GA4 데이터

GA4가 등장하게 되면서, 기존 UA로 향상된 전자상거래 방식으로 태깅이 되어있던 쇼핑몰들은 이제 GA4 전자상거래로 데이터 수집을 준비해야 합니다. GA4 전자상거래

GA4 콘텐츠 그룹은 사이트 내 페이지들의 그룹핑을 통하여 분석을 더욱 용이하게 만들고, 유의미한 분석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특히나

이번 시간에는 구글애널리틱스를 사용하는 주된 목적 중 하나인 ‘외부유입채널’성과분석에서 가장 중요한 GA4 UTM 와 UA UTM 코드 알아보기 편입니다. UA

강력한 타겟팅이 장착된 키워드광고 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간 키워드광고 는 사랑 받는 채널은 아니었습니다. 모든 회사들이 기본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