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스팟

B2C마케팅 분야와 규모에 적합한 마케팅 플랜을 제시합니다

최근 유행하는 광고나 분석 기법을 활용하는 마케팅 보다 우리 회사의 성장 단계와 경쟁 환경에 맞는 마케팅을 설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싼 마케팅 프로그램이나 솔루션을 활용하는 것보다 지금 당장 고객을 분석해서 매력적인 랜딩페이지를 구축하는 것이 더 중요한 시점도 있습니다.

리드스팟은 고객의 분야와 규모에 적합한 마케팅 플랜을 설계해서 제시합니다. 키워드 광고부터 체험단,웹/앱마케팅,그로스해킹까지 전방위적인 제안이 가능하며 국내 유수의 대기업과 성공적인 협업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드스팟과 함께한 고객은 맞춤형 문제해결을
통해 이렇게 되었습니다

작년 매출 대비 월간 매출 증가율 3.7배 상승

진단결과 유입단계에서의 SEO 문제 확인, 키워드 장악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집행으로 작년대비 월간 매출이 대폭상승하였습니다.

01

자연유입 성과 66% 증가 / 다운로드 횟수 52% 증가 달성

진단결과 유입단계에서의 획득 채널 확장 문제 확인, 서포터즈 운영을 통한
트래픽 획득으로 컨설팅 전 대비 다운로드 수 52% 증가를 달성하였습니다.

02

고객 이탈 지점 확인, 서비스 회원가입율 18% 개선​

진단결과 전환단계에서 고객 회원가입 고객 이탈 단계 파악,
가입단계 A/B테스트 및 UX변경으로 컨설팅 전 대비 회원가입율 18%를 증가시켰습니다.

03

리드스팟의 B2C 마케팅 컨설팅이란?

일반적인 마케팅 대행사들은 자신들의 주 사업 분야에만 맞추어 고객의 문제점을 바라봅니다.그럴 경우 현재 사업에서
가장 크리티컬한 문제점을 인지하지 못한 채 비용을 낭비하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드스팟의 스타트업 패키지는 무분별하게 마케팅 비용집행을 고객에게 권장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사업을 마케팅 전방위적으로 진단하고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관점에서 컨설팅을 진행하여,
반드시 효과를 볼 수 있는 부분에 문제개선역량을 집중하도록 해드립니다.

리드스팟 B2C 마케팅 컨설팅의 장점은 이렇습니다

1.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모든 사업 규모 커버가 가능합니다

리드스팟의 컨설팅 경력은 개인사업자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고객 성공경험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물론 규모에 따라 전략방식은 상이할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 마케팅은 기업규모에 관계없이 한정된 자원을 누가 효율적으로 잘 쓰느냐의 싸움입니다.
리드스팟이 다년간 쌓은 기업 컨설팅 경험으로 시장환경, 보유 자원 등 대내외적 요소들을 분석하여 최선의 대안을 찾아드립니다.

리드스팟의 주요 컨설팅 경력

2. 블로그 체험단 바이럴부터 데이터 분석 고도화까지, 마케팅의 전체 분야를 케어합니다

리드스팟의 컨설팅 경력은 개인사업자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고객 성공경험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물론 규모에 따라 전략방식은 상이할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 작든 크든 기업규모에 관계없이 마케팅은 한정된 자원을 누가 효율적으로 잘 쓰느냐의 싸움입니다.
리드스팟이 다년간 쌓은 기업 컨설팅 경험으로 시장환경, 보유 자원 등 대내외적 요소들을 분석하여 최선의 대안을 찾아드립니다.

리드스팟 마케팅 컨설팅 분야

유입 최적화

– 광고채널/타겟/소재 최적화

전환 최적화

– 사이트 유입 후 구매 단계 최적화

리타겟팅 최적화

– 재구매 및 CRM(고객 관계 관리)데이터 활용

3. 디지털 마케팅 교육업계에서 다년간 쌓은 노하우로 기업 역량 내재화가 가능합니다

일회적 마케팅 대행이 아닌 기업의 마케팅 체질을 근본적으로 바꿔줄수 있도록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실무교육업을 기반으로 완성한 리드스팟의 그로스 노하우를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녹여냈습니다.

리드스팟의 디지털 마케팅 실무교육이력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01

체험단 ? 키워드광고?,
현재 우리 사업에 무엇이 가장 필요한지 모르겠는 분들

02

마케팅 컨설팅을 받고 싶은데
너무 높은 금액으로 인해
엄두를 못내시는 분들

03

일회성 마케팅 대행이 아닌,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체계
갖추고 싶으신 분들

리드스팟 B2C 마케팅 컨설팅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01

문의하기

02

사전미팅

03

계약체결

04

비즈니스 인터뷰

05

진단 및 문제정의

06

마케팅 전략 수립

07

마케팅 진행

08

성과분석

09

결과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