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스팟

리드스코어링(Scoring)으로 체계적인 관리하세요

리드마케팅

리드스코어링 (Scoring)으로 체계적인 관리하세요 리드스코어링 은 유입된 리드를 낭비없이 활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운영방법 중 하나입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회사들이 높은 마케팅 비용을  투자해서 리드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개별 단가를 계산해보면 대부분 몇 만원을 넘는 경우가 많지만 체계적으로 리드를 관리하는 회사가 많지 않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한번 답장을 보내거나 전화를 한 후에 계약으로 연결이 안되면 다음 연락이 올 …

리드스코어링(Scoring)으로 체계적인 관리하세요 더 보기 »

DB 마케팅 연구를 시작합니다.

DB마케팅

국내에는 B2C, 커머스 관련 마케팅은 정말 다양한 사례와 방법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리드확보를 통한 마케팅 기법에 대해서는 정보를 찾기가 매우 힘듭니다.  공부를 하고 싶어도 모두 해외자료를 써야 하는데, 국내 현실과 맞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로나시대가 끝나면서 인건비 상승, 익숙한 비대면 미팅 등 다양한 이유로 ‘리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소에도 이 분야에 대해서 깊은 관심이 …

DB 마케팅 연구를 시작합니다.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