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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4를 설치한 이후, 구글검색엔진에서 검색한 오가닉 키워드를 통해 유입된 사용자를 GA4로 살펴보면, 위와 같이 “(not provided)”라는 값으로 수집됨을 확인할 수

B2B 마케팅을 처음 만나는 마케터를 위한 리드 수집 프로세스 기초 설명 국내에는 B2C 마케팅 관련 교육은 많지만 B2B 마케팅 교육이나

GA4 에서 맞춤측정기준/항목이란, 구글애널리틱스에서 기본적으로 수집되는 데이터 외 해당 비즈니스의 분석을 행할 때 맞춤화 된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UA에서 맞춤측정기준/항목 이해하기

GA4 이벤트 설정을 이해하기 전에 알아두어어야 할 부분이, UA에서 GA4로 변경되면서 UA가 “세션 기반”의 로그데이터 수집 형태였다면 GA4는 “이벤트 기반”의

UA에서 설정한 목표를 GA4 목표 전환 이벤트로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UA에서는 무료버전의 경우 20개의 목표설정을, 구글애널리틱스 4에서는 속성

GA4를 설치하여 기본적인 맞춤보고서를 만들어보기 이전에, 기존에 UA에서 사용하던 지표와 의미가 달라진 GA4 측정항목 을 살펴보겠습니다. 참여율이나, 예측지표등 새롭게 생겨난

리드 생성을 위한 대표적인 도구라 한다면 바로 떠오르는 제품은 겟리스폰스가 떠오를 것입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비슷한 도구들이 많이 나와 있기때문에,

겟리스폰스 자동응답기능(Autoresponders) 셋팅하기 겟리스폰스 자동응답기능 은 1회성 웰컴메일이 아니라 지연기능 등을 통해서 다양한 응용이 가능합니다.실제 이 자동응답기능 만 활용해서 간단한

겟리스폰스 마케팅 은 국내에서 많이 활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 겟리스폰스의 주요 기능들을 배우면서 다양한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과 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