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스팟

DB 마케팅 연구를 시작합니다.

DB마케팅

국내에는 B2C, 커머스 관련 마케팅은 정말 다양한 사례와 방법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리드확보를 통한 마케팅 기법에 대해서는 정보를 찾기가 매우 힘듭니다. 

공부를 하고 싶어도 모두 해외자료를 써야 하는데, 국내 현실과 맞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로나시대가 끝나면서 인건비 상승, 익숙한 비대면 미팅 등 다양한 이유로 ‘리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소에도 이 분야에 대해서 깊은 관심이 가지고 있었지만, 정확한 타이밍을 찾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그 타이밍이 된 것 같아서 작은 블로그를 만들어서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처음에는 주로 해외데이터와 정보들을 정리해서 올리겠지만, 직접 운영하는 계정에 대한 데이터도 케이스 스터디로 활용해보겠습니다.

리드스팟 드림.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