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스팟

네이버 키워드 광고 분석 무료 대행 서비스 런칭

네이버 키워드 광고,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리드스팟은 다년간의 마케팅 컨설팅을 통하여 많은 기업의 고충을 들었습니다. 소규모 자영업자, 스타트업, 대규모 사업체등 다양한 곳에서 많은 비즈니스 문제들을 겪었지만 공통적으로, 네이버 키워드 광고 성과 관리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사업체들은 규모에 관계 없이 기본적으로 키워드 광고를 해야 합니다. 키워드는 소비자의 구매의사를 직접적으로 반영하기 때문에 어떠한 광고 매체보다도 세심하고 효율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광고예산이 크지 않을 경우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원 받기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대행사의 입장에서도 전체 광고비에서 일정 수익을 받는 구조이기 때문에 광고 예산이 적으면 적극적인 대행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영업 기반의 비즈니스모델 때문에 인력이동이 많고 노하우가 누적되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리드스팟은 자동화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모든 비즈니스 규모에 맞도록 맞춤형 키워드 광고 분석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리드스팟의 새로운 네이버 키워드 광고 대행 서비스는 기업 규모에 관계없이 자동화 솔루션을 활용하여 적극적인 성과관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1. 집행 금액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광고 예산에 맞춘 서비스

소규모 기업은 광고비 예산이 적기 때문에 전문적인 광고대행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습니다. 규모가 큰 기업은 전문적인 요구를 수행하지 못하는 대행사 때문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리드스팟에서는 자체 개발한 데이터수집 솔루션을 활용하여 규모에 상관없이 고도화된 분석 리포트와 빠른 업무대행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특히 대행 서비스에 투입되는 인력들은 전문 그로스해커로 GA4 및 기타 분석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업무수행과 성과 개선을 위한 실험 제안도 가능합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 대행 서비스 장점

2. 무료 키워드 시각화 대시보드를 통한 실질적인 데이터 분석 가능

네이버 광고 데이터를 API로 호출해 외부 데이터 베이스에 저장하여, 사용자 친화적인 시각화 대시보드로 광고 성과를 명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타사 광고 대행사에서 공유하는 단순한 광고 결과 리포트가 아닌, 매월 혹은 매주 어떤 캠페인과 키워드의 입찰단가를 개선해야 하는지 포인트를 제공하는 리포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단순한 KPI 위주의 데이터분석을 넘어서 2가지 이상의 KPI를 결합하여 숨겨진 의미를 찾아 낼 수 있도록 깊이 있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 대행 서비스 장점2

3. 네이버 키워드 광고 시각화 대시보드 자동 리포트 발송

키워드 시각화 대시보드를 매주 1회 원하는 날짜 및 시각에 자동으로 리포트를 발송해 드립니다. 발송된 리포트를 보고 내 광고 현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이메일을 통해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월 500만원 이상 광고비 소진 고객, 분석 컨설팅 미팅 월 1회 제공

한국관광공사, 삼성전자C랩 등 그 동안 풍부한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경험을 쌓아온 리드스팟이 직접, 키워드 광고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월 집행 금액 500만원 초과하시는 고객사의 경우 월 1회 비대면 컨설팅을 통해 더 깊이 있는 분석과 개선방안을 제시합니다.

5. 네이버 키워드광고 데이터를 빅쿼리로 연결

네이버 키워드광고에 있는 데이터를 빅쿼리에 자동으로 저장하는 서비스를 개발하여서 무상제공합니다. 빅쿼리에 저장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GA4와 결합된 대시보드를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키워드 광고의 비중이 큰 기업에서는 GA4와 네이버 광고의 데이터 결합에 대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리드스팟의 서비스를 통해서 GA4와 네이버광고의 데이터를 마음껏 결합해서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실력 있는 키워드대행사를 찾는 퍼포먼스 대행사 및 그로스해킹 회사와의 협력도 가능합니다.

신청 과정

리드스팟으로 “문의하기”를 남겨주시면 영업담당자가 5시간 이내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후 데이터 베이스 연동을 위해 계정공유를 거친 후 시각화하여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해당 과정은 약 2일 가량 소요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