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는 광고주에게
가장 유리한 광고 채널입니다
키워드 광고는 고객들의 구체적인 “검색” 행동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래서 쿠키 문제와는 상관없이 안정적이며 높은 성과를 보장합니다.
수만 개의 키워드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으며, 클릭당 발생하는
비용만을 부담하는 이 과금 체계는 다른 광고 채널에 비해
효율적이고 경제적입니다. 또한, 정밀한 데이터 제공으로
성과 분석의 정확성이 높아집니다.
리드스팟은 독창적인 운영 전략, 첨단 자동화 프로그램, 그리고 직관적인
시각화 보고서를 통해 다른 대행사들이 제공하지 못하는 키워드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기간 내에 ROAS 향상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실력 없는 광고대행사는 여러분의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습니다.
광고대행사의 실력은 딱 3가지만 체크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전환 키워드 관리 신규 키워드 등록
광고주가 요청하기 전에 전환 키워드를 분석해서 연관 검색어, 세부키워드로 지속적인 키워드 확장을 해야 합니다.
효율적인 예산 관리
CPC는 지속적으로 변화합니다. 한번 결정한 순위나 CPC를 변화없이 고정적으로 유지하고 있다면 평균 24%을 예산을 과도하게 집행하고 계십니다.
직관적인 보고서
실력있는 대행사는 보고서부터 다릅니다. 광고계정의 현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추후 운영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해야 합니다.
위 사항 중 2개 이상 하지 않는 대행사라면 바꾸는 것을 심각하게 고려하셔야 합니다.
실력 없는 광고대행사는 여러분의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키워드광고에 고연봉의 그로스해커가 투입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리드스팟의 생각은 다릅니다.
가장 중요한 채널에는 가장 능력있는 인력을 배치해야 합니다.
우리는 개인정보, 쿠키리스, CPC상승, 도달률 문제를 겪고 있는
SNS와 구글의 DA광고 보다 키워드광고가 더 강력한 채널이 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S전자 C랩, 대교, LG유플러스, 메가스터디 등 국내 유명기업의 그로스컨설팅을
담당했던 전문가들을 전면에 배치하고 있습니다.
1.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모든 사업 규모 커버가 가능합니다
리드스팟의 컨설팅 경력은 개인사업자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고객 성공경험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물론 규모에 따라 전략방식은 상이할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 마케팅은 기업규모에 관계없이
한정된 자원을 누가 효율적으로 잘 쓰느냐의 싸움입니다.
리드스팟이 다년간 쌓은 기업 컨설팅 경험으로 시장환경,
보유 자원 등 대내외적 요소들을 분석하여 최선의 대안을 찾아드립니다.
2. 최고의 키워드 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합니다.
키워드광고에서 전략보다 중요한 것을 철저한 “관리”입니다.
하지만 관리에는 인력이 많이 투입되기 때문에 관리에서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리드스팟은 국내 최고 키워드관리 프로그램 “마케팅신”과 자체 자동화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빈틈 없는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 GA4 기반의 마케팅 분석과 시각화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키워드,예산, 소재만 변경하면서 성과를 개선하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GA4와 같은 분석툴을 활용해서 성과가 한계에 부딪치는 원인을 찾고 해결책을 적극적으로 제안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특히 LOOKER로 제작된 대시보드를 무상으로 제작해드립니다.
BLOG
키워드 분석과 연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내 상품에 맞는 ROAS 는 얼마일까? 많은 사람들이 ROAS 를 통하여 광고의 효율을 이야기합니다. 쿠팡에서 판매할 때 300%, 500% 많게는
네이버 키워드 광고 효율개선 비법-3위 전략 네이버 키워드 광고 운영할 때 “노출순위” 와 “클릭비용”은 가장 큰 고민이 됩니다. 1~2위에 노출되면
이번 시간에는 저번 시간에 이어, GTM 태깅 위한 개발 기초 지식 2번째 시간입니다. 저번 시간에 HTML 의 태그, 계층, 속성에
자주하시는 질문
본 상품은 성과가 보장되는 상품이 아닙니다.
저희 팀이 최선을 다하더라도 단기간에 성과가 향상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주와 함께 데이터를 분석하고 “슬랙”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소통을 하면서 함께 방법을 찾아갑니다.
하지만 500만원 이하의 경우 GA4셋팅, 스크립트셋팅 등에서 실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희 광고주와 같은 아이템과 상품으로 경쟁하고 경우에는 죄송하지만 거절됩니다.
경쟁이 치열할 경우 CPC 경쟁 효과가 발생할 수 있어서 경쟁사 동시 진행은 하지 않습니다.
상담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 AE가 연락을 드립니다.
자세한 상담은 기본적인 정보 확인 후 화상미팅을 통해서 진행됩니다.